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OMK 2019 SEA-DOO 대리점 회의… 목표달성 각오 다져

기사승인 2019.03.13  23:32:44

공유
default_news_ad1

BRP 공식 수입원인 OMK는 지난 2월 28일 서울 킨텍스 제1전시장 세미나실에서 2019 SEA-DOO 대리점 회의를 진행했다. 

BRP 아시아 담당인 세미와 벤을 포함하여 전국 대리점 30여곳이 참여했으며, 신제품 전시는 물론 최근 3년 동안 씨두, 캔암을 비롯한 BRP 제품들을 분석하며, 올해 사업계획 및 영업전략, 마케팅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대리점 지원정책을 발표하며, 2019년 목표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어서 진행된 신 모델 발표회에서는 씨두 FISH PRO가 화두에 올랐다. 세계 최초 개인용 낚시모터보트인 피쉬 프로는 보트를 통해 접근이 제한적 이였던 곳에 접근이 가능하며,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움과 편안함 그리고 빠른 주행으로 레저와 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델이다.

피쉬 프로는 3인승으로 Rotax® 1494cc 엔진을 장착했으며 155마력을 자랑한다. 업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플랫폼인 ST3 헐로 만들어졌으며, 다른 ST3 모델보다 리어 플랫폼이 확장되어 더 길어졌다. 지능적인 스로틀제어 시스템 (iTC)으로 투어링, 스포츠, 에코 모드 주행이 가능하며, 정밀성 및 반응속도가 향상된 iBR 레버하나로 브레이크와 후진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낚시용 쿨러(51L), 4개의 낚시대 홀더, 시트와 발판 등 낚시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우수한 트롤링 모드를 제공한다. 낚시용도로 쓰지 않을 경우 린큐 낚시용 쿨러를 빼고 린큐 스키 파일런 교체로 형태를 변경해 사용 가능하다.

BRP 한국총판인 캔암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모델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으로 국내 제트스키 시장을 공략할 것이며, BRP 프리미엄 오디오와 업계최고를 자랑하는 안정성, 더 넓어진 선상공간과 수납공간, 새로운 모델과 색상으로 돌아온 2019년 SEA-DOO 라인업과 함께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캔암코리아 대표전화(02-2272-2298)와 공식홈페이지(www.br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동영상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